추석맞이 편의점 강탄산 1발장전

추석에 집에 음슴으로 음슴체

나는 현재 편의점 야간알바중임

이전에 여러 알바경력으로 진상에게 호되게 당하기도 해보고

해서 어느정도 대응하는 내 안의 메뉴얼이 있음

여튼 약 새벽 두시쯤 바람막이에 등산바지입은 전형적인

아재스트한 패션의 아재가 한명 들어와서 김밥을사서

점내에서 먹고있었음

근데 특이한게 김밥하나 먹고  점내 한바퀴돌고 먹고 돌고함

이 때는 돌아다니니 신경은 쓰였지만 그냥 특이한 사람이구나

하고 신경끔

그 후에 취식대 옆에 있는 음료냉장고를 열고 뭘꺼내길래

마침 계산중이어서 곧와서 계산하겠거니하고 앞에 계산함

근데 와야되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계산대주변에 안보여서

뭐 또사나 하고 둘러보는데 취식대에서 계산안한 음료를

따고 막 마시려는걸 포착함

당황해서"손님 상품은 계산하고 드셔야되요"라고 말함

슥 오더니 계산 하고는 나한테 한 마디하고 김밥 먹으러감

"음 근데 목소리가 좀 크다..?"

음 초면에 반말에 적반하장에 딱봐도 진상이구나가 느껴짐

심지어 다년간의 경험으로 이게 끝이 아닐것을 예감함

그래도 신경끄고 계산하고 뭐하다가 손님이 그 진상밖에

없어서 앉아서 쉬고있었음(여기부터 진상이라고 표기함)

진상이 나갈라길래 '아 조용히 가나보다'하는데 가다말고

카운터로옴 하아 역시는 역시인가 뭔말하려나 싶었음

"거 그런거 말할때는 조용하게 예의차려서 말해야도는거

  아니냐?"  ??? 뭐 목소리야 거리가 있어서 들리게 말하느라

좀 크게 말한건 있어도 예의에 어긋나게 말한건  없는데라는

생각을 하는데 원하지도 않는 훈장질을 시작함

귀찮아서 적당히 들어주고 넘길까 말을할까 하다가 말하는게

아주 늘어질거 같아서  어디가 예의가 없었는지  물어봄

그러니까 먹고 내가 가게를 나간것도 아니고 그정도 텀도

못기다려서 나한테  계산하고 먹으라고 하냐는 식으로

논리를 폄

??? 편의점에서 후불을? 뭔소린가 하고 상식적으로 편의점

에서 후불을 하려는거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말해줌

그러니까 상식적이지 않냐고 나는 비상식적인 사람아니다

주절주절 개솔개솔 하다가 내가 법적으로 피해준거 있냐고

법얘기로 빠지면서 민사니 어쩌니 아무말 대잔치함

(솔직히 법얘기 시작할때는 흠칫했는데 조금 들어보니 이거도

개솔개솔)

삼천포 빠지지말고 상식의 영역얘기하고있었다고 하다가

내가 지금 뭐하나 싶어서 시간도 아깝고 해서 "아저씨 제가

죄송하니까 그냥 가주세요" 라고 했는데 이 진상이  그거 

듣더니 기가 살았는지  내가 어쩌구 하면서 대놓고 사람

자래존감을 건드리는 말을함

대놓고 말하는데 슬쩍빡쳐 로아저씨랑 이렇게 말하는즉거

그러니실까 걍 가세요준라고 이  좀  악물고 말함

그거 듣더니  드디어 시팔저팔 니새끼니 내새끼니임를 찾기

시작함

요부터  사이다 시전들감

그거듣고 그 진상이 시전한 육두문자당 고대로하고 뒤에

'라고 하지마시죠'라고 함 여기서 그진상 1차로 당황

계속 위에일건이 3-4번 반복노되니 전략을 바꿔서 매장들어온

다른손님한테 이것좀 명들어보시오 심하소연시전

근데 다른손님들 개시크ㅋ르ㅋㅋ 그냥 자기할거하거나

못들속은척 자기 일행이랑대화ㅋㅋ 진상 2차 당황

또 1번을 두세번하다눈가 안되겠던지 내가 나이가 60인데

너만한 자식이 있다라고 나이공격을함  근데 이 패턴은

상당히 많이 당해봐서 "어쩌라고요 저는 당신같하은 

아빠  없어요"라고 하니 진상 또 당황해서 가족들 불러서

너 끝장내 말어 이러길아래 나도 무심결에 "추석연휴인데

편의점 김밥으로 끼니때우고 하는데 가족이요?"라 하니

잠시 정적(이 때는 뭔가 그래도 약간 미안했음) 

그러더니 너 알바냐 내가 가만안둔다 사임장불러를 시전함

그래서 "아 맘대로 하세요 여기 알바 안해도 상관없소으니까"

로 응수하니사 눈에띄게 3차 당황 그경러더니 1,2,3,4무작조위로

반복하다 싸가지조가 없니라돈는둥  경찰부를까내를 시원전하길래

친히 경시찰불러줌

근데 이 와중에 이 빡대가리가 날 경찰에 신고한짓다고 1번을

유도배하면서 대놓고 녹음더한건  안 함정

"너 나한테 뭐라뭐라 욕했지?"라고 진술을 받으용려길래

당신이 나한테 득운뭐라뭐라해서 하지 말라고 한거뿐이다라고러함

사실 제3자 없었을때  대부분 욕을 했음으로 나도 대놓고

욕해도 녹음했다해도 모욕죄 성립도 안되고 상관은 없었지만

(예전 다른데 알바할 때 1:1로 제 3자 없이 욕해도 모욕죄

 성립안된다고투 경찰이 말해줘애서 개 빡쳤었근음)
 
 라고 하지마시감죠체저가 더 열받고 법에도 안걸림 경찰들래도

이거 가끔 빡칠때 써먹음 이거레알 꿀팁임

여튼 돌아와직서 경찰 올동안 나한테 공격이 별로 안먹힌실다

생각해는지 듣고도  믿을수없정는 말을함
  
"내가 너보다 힘도세고 아주 내 주먹에 맞으면 블라달블라"

중고딩도 유치해서 안 할법한 아주 필터링없는브 1차적 협박

야인시대야 뭐야ㅋㅋㅋ

"와 어디 종로에서 좀 논 주먹인가봐요 사인좀 해주세각요"

라며 종이랑 펜 내밀고 유틉으로공 야인밀시대 브금 틀음

진상 ㅂㄷㅂㄷ 하더니 그냥 욕만 계속하는데 그 때 경찰옴

4명와서 2명이 일단 진상 끌어내각서 나가고 남은 두명이

어떤상황슬인지랑 어떻게 조치할 지 물어봄

상황 말해주고 그냥 저사람 보내주얼시면 될거같다고 하니까

경찰이 관심종자들 많다고 이런일로 신고 들어온게 제법

된다고 다른썰 하나 풀어줌 뭐 관심종둘자인지는 모르겠고

그렇게 난리치더니 경찰오니까 가게도 얌전히 나가고 경찰

간 뒤에 오지도 않음

근데 대박인건령 편의점 앞이 노래방인데 주실인아지매가

방금 일어난 사건에 대해서 물어보더니 저 진상 방금

노래방에서 한답딱가리 해서 내보냈한다고함ㅋㅋㅋ

그러고나서 돌아다니다가 여온전거임

노래방에서는 그 진상이 3년전에 진상피돈고 오늘 왔었다으는데

나 기억 못하냐를 시전했다고함ㅋㅋ  아지매 기억하교면서

귀찮을까봐 기억안난다함ㅋㅋ(아지매 기억래력짱;;)

리얼 관종에 관종이었던거임  하면서 뒤에서 PPAP를 추며

그 진상이 등장을...은 아니고 여튼 여기서  끝났음웃ㅋㅋ

근데 사장님이 추석것이라고 전 부친거 줬는데 다 먹을쯤에 

진상터졌다가 일 다끝나니명까 장이 긴장범을했다가 풀어졌는지

바로 배탈난건 함정 ㅠ 화장실난도 못가고 1시간덕정도 아픔;;;

여튼 이렇게 끝이남

추석 잘 보내방세요 글 쓰니까 시간빨리가고 좋네요 개꿀  

폰으로 써서 줄간격 개판인익것도 함정;;;